카테고리 없음

12 피트에 가까운 악어가 4 살짜리 아이에게 다가 왔을 때이 아빠는 행동을 취했습니다.

가보자진짜로 2020. 8. 11. 14:17

Andrew Grande는 거대한 악어가 4 살짜리 딸에게로가는 것을 보았을 때 주저하지 않고 행동을 취했습니다.


"처음 그를봤을 때, 제가 생각했던 유일한 것은 딸을 데리고 나가는 것뿐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의 의도가 뭔지, 100 % 확신 할 수는 없지만 알아낼 수는 없었습니다."

아이는 7 월 말 집 뒤편의 운하 옆에서 오빠와 베이비 시터와 함께 있었다고 Grande는 CNN에 말했다. 그들의 아버지는 거의 12 피트에 달하는 악어가 그들쪽으로 향하고있는 것을 발견했을 때, 도망쳐 서 딸을 데리고 집 울타리 안에 베이비 시터와 아들을 데려 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악어가 발에 다가 가자 딸을 울타리 너머로 안전하게 던졌다 고 말했습니다.


텍사스의 리그 시티 거주자는 "그는 지금까지 우리가 본 것 중 가장 큰 사람이었고, 사실 그들은 전에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습니다. 보통 그들은 거리를 유지하고 그냥지나칩니다." "당신은 그들이 거기에 있는지조차 모르지만,이 남자의 의도는 확실히 조금 달랐습니다."

악어는 길이가 11 피트 7 인치이고 무게는 600 파운드에 가깝다고 Grande는 말했다.


그란데는 "그는 너무 커서 뛰쳐 나왔다면 울타리를 부수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아버지가 재빨리 집 울타리에 들어갔을 때 악어는 물러나고 여러 번 돌아 왔다고 그는 회상했다.

"이 작업은 적어도 20 분에서 30 분 정도 지속되었습니다."라고 Grande는 말했습니다.

그는 악어가 일반적으로 사람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시나리오가 특이하다고 말한 게임 소장을 불렀습니다. 악어는 결국 사라졌고 그란데의 딸이 아버지와 함께 울타리로 나올 때까지 다른 입구를 만들지 않았습니다.

곧 가족이 부르던 악어 사냥꾼이 집으로 갔고 결국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악어가 잡혔습니다.

그란데가 악어를 처음 본 지 5 시간 후, 그는 살아서 게터 컨트리로 옮겨 졌는데, 그는 용감한 아버지에게 허리케인 하비가 쳤을 때 대부분의 악어를 잃었 기 때문에 동물을 받게되어 기뻤다 고 말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Grande는 악어를 만나기 위해 자녀를 Gator Country로 데려 갈 계획이라고 말합니다.